오포 ColorOS 7 | 한층 더 간결해지고 다듬어 11월 20일 공식 발표 예정

2019. 11. 11. 19:30IT 소식/모바일

오포는 오는 11월 20일 중국 베이징에서 한층 간결해지고 다듬어진 차세대 모바일 UI, ColorOS 7를 공식 발표할 예정입니다. 오포의 ColorOS는 오포의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오포의 인도 자회사인 리얼미(Realme) 스마트폰에도 모두 탑재됩니다.

오포는 새로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모바일 UI, ColorOS 7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북경민생현대미술관에서 11월 20일 중국 시간 오후 2시 30분에 공식 발표합니다. 전작이였던 ColorOS 6는 기존의 ColorOS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면서 많은 편의 기능을 도입한 바 있습니다.

오포 ColorOS 7 _ 공식 티저 이미지

최근 오포의 차세대 모바일 UI, ColorOS 7의 베타 버전이 온라인 상에서 스크린샷으로 포착되고 있습니다. 유출된 사항을 기반으로 할 때, ColorOS 7은 전작과 비교해서 기존 기능을 최대한 다듬어서 최대한 편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기기 본연의 성능과 게임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게임 부스트 2.0 기능을 도입합니다.

오포 ColorOS 7 _ 베타 스크린샷

이렇게 오포 ColorOS 7은 기존 버전에서 사용자 경험을 크게 개선합니다. 아직까지 오포는 차기 버전에서 어떤 기능을 수정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힌 바는 없지만, 중국 IT 기업도 더 이상 서로 베끼기만 하는 것을 떠나서 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개선했으면 합니다.

 

https://www.weibo.com/colorrom

 

www.weibo.com